The Moments that Carry Me 

행운, 즐거움 그리고 이야기의 열쇠를 나르는 부엉이, 볼츠! 

볼츠는 간결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하지만 제품 본연의 스타일과 실용성이 함께 돋보이길 원합니다. 매일 함께 하는 가방에  담긴 여러 일상의 이야기처럼 화려한 겉 치장보단 가능한 재생가능하고 환경 오염을 줄이는 소재를 찾고, 

만드는 공정의 건강함도 소중히 여긴 제품을 만듭니다. 


면 이야기

싸고, 가볍고, 실용적인 직물로 만들어진 많은 제품이 있고, 또한 합리적인 용도를 가집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제품들이 플라스틱이나 화학물질, 혹은 둘 다 를 사용합니다. 반면, 캔버스는 100% 자연적이며 생물분해성을 가지며 생산 과정에서 환경에 영향을 최소한으로 줄입니다.

소재로부터 시작되는 가방의 가치

튼튼함과 내구성은 물론이며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할 질감과 컬러들도 함께 고려되어야 합니다.  볼츠는 양질의 왁스캔버스를 수입하거나, 혹은 견고하고 고급스런 생지 캔버스를 염색과 왁스코팅/워싱 등 후가공 거쳐 볼츠만의 자체 원단으로 개발하여 사용합니다. 왁스캔버스는 견고하며 화학소재가 흉내 낼 수 없는 질감의 최고급 소재입니다.

왁스캔버스 

왁스캔버스는 “기억 (Memory)”을 가진 재료입니다. 시간이 지나며 생기는 각각의 접힘과 주름, 작은 긁힘들을 기억하지만 오히려 시간이 만들어 낸 풍화된 멋을 지니며 오래 쓴 목재나 질 좋은 가죽의 표면, 혹은 금속의 녹청 같은 그윽한 멋과 고유한 색감을 지닙니다.


@vvaults_official